중력: 낙뢰 센서는 AMS의 혁신적인 AS3935 Franklin 낙뢰 센서 IC와 Coilcraft MA5532-AE 전용 안테나를 사용하여 실내 또는 실외 반경 40km 이내의 낙뢰 거리, 강도 및 주파수를 감지합니다.
내장된 인공 방해꾼 제거 알고리즘은 다양한 가전 제품에서 발생하는 전기 간섭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습니다. 일반 날씨 애호가가 지역 뇌우 데이터를 간단하고 효율적으로 측정할 수 있도록 하는 것 외에도 컴팩트한 크기와 넓은 감지 범위 덕분에 야외 등반가 또는 높은 곳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위한 다양한 스마트 웨어러블 장치.
이것은 사람들이 감지할 수 있는 뇌우에 대한 조기 경고를 제공하여 사람들이 한 발 앞서 예방 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합니다. 센서는 또한 낙뢰에 민감한 장비 내부의 실내 보호 장치에 내장될 수 있으며 낙뢰가 칠 때 전력망을 격리하기 위해 백업 전원으로 전환하도록 이러한 장치를 자동으로 트리거할 수 있습니다. 번개가 치는 순간 인터럽트 핀 IRQ는 펄스를 생성합니다. 이것은 셔터가 열리도록 트리거하는 데 사용할 수 있어 사진작가가 번개의 흥미진진한 순간을 정확하게 포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.
낙뢰의 최대 예상 거리는 40km입니다. 고유한 측정 방법 및 알고리즘에 의해 제한되며 거리 추정 해상도는 1~4km, 15단계로 40km입니다.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세요.